T ALL 케어플러스2 (단말기 보험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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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test 작성일21-08-04 19:51 조회242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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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 ALL케어플러스2 (스마트폰 보험)

분실폰 당일배송부터, 파손 수리 대행, 24시간 스마트폰 케어와 상담까지 

 

스마트폰 케어의 모든 것

All in One 혜택

  • 24시간 케어 서비스

    안드로이드 5.0 이상, iOS 9.0 이상의 스마트폰에 한하여 24시간 상담 지원해 드립니다.

  • 분실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서비스

    오후 3시까지 자기부담금 납부 및 접수시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*지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

  •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

    액정 파손 사고 발생 시 전문 TAC 코디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서 수리 대행해 드립니다. (가입 기간 중 2회)

    * T분실파손 보장센터(www.tallcare.co.kr, 1599-4962) 또는 T All케어 플러스 앱을 통해 접수

    * 오후 1시까지 접수 완료되어야 당일방문 가능(지역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)

    * 고객 요청 시 프리미엄 임대폰 서비스 제공 기능

  •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

    스마트폰 분실 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무료 제공합니다.

    * 1년간 42일(매년 42일) 제공되며 분할 사용 가능

  • 배터리 교체

    보험 기간 중 별도 비용 없이 배터리 교체 1회 가능 합니다.

    * 단말 개통이후 366일째부터 교체 가능 (배터리 교체 서비스는 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 이용 불가, 본인이 직접 A/S 센터 방문 (자기부담금 2만원))

  • 스마트기기 파손 추가 보상

    스마트 기기 (스마트워치/태블릿PC)의 파손수리 비용 보상합니다.(최대 1대)

    *가입상품의 보상횟수/보상한도내에서 제공하며, 스마트기기 보상 시 총 파손 보상횟수(3회)에서 차감

  • 통신 생활 케어

    금융사기 피해(피싱, 스미싱, 파밍)로 인한 금전적 손해 보상합니다.

    *가입 고객명의 계좌에서 예금이 부당 인출되거나 신용카드 부당하게 사용된 피해에 대해 1인 1사고당 300만원 한도내에서 보상

T All케어플러스 이용 요금

T All케어플러스 이용 요금
구분기종상품이용료자기부담금가입 가능
단말 출고가
보상
횟수
분실파손완전파손
분실파손안드로이드T All케어플러스2 폴드 (온라인) >12,900원65만원22만원분실보상으로 처리갤럭시Z폴드분실 1회
파손 3회
T All케어플러스2 플립 (온라인) >10,900원35만원18만원갤럭시Z플립
T All케어플러스2 고급 (온라인) >8,000원35만원10만원100만원초과(폴드/플립제외)
T All케어플러스2 일반 (온라인) >6,000원15만원6만원100만원이하(폴드/플립제외)
iOST All케어플러스2 i고급 (온라인) >9,300원40만원액정 9만원
리퍼 25만원
분실보상으로 처리130만원 초과분실 1회
파손 3회
T All케어플러스2 i일반 (온라인) >7,300원25만원130만원 이하
파손안드로이드T All케어플러스2 파손 (온라인) >5,200원-8만원15만원전 휴대폰(폴드/플립제외)파손 3회
완전파손 1회
iOST All케어플러스2 i파손 (온라인) >5,800원-액정 9만원
리퍼 25만원
15만원전 휴대폰
  • ※ 휴대폰이 이용 정지 또는 일시 정지된 상태라도 T All케어플러스Ⅱ의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한 이용요금은 정상 청구됩니다.
혜택사항
  • T All케어플러스Ⅱ 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, 별도 가입 및 해지는 불가합니다.
  • 이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App Store에서 ‘T All케어플러스’ 앱을 다운로드하고 전화번호를 인증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플러스서비스의 일부 서비스는 제휴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T월드에 공지합니다.
  • 가. 24시간 상담서비스
    • - 24시간 상담서비스는 안드로이드 5.0 이상, iOS 9.0 이상의 스마트폰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  • - 네트워크 품질, 요금제, 기타 불법적인 행위(허가 받지 않은 앱의 사용 등)에 대해서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  • - 앱을 통한 상담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음성 및 데이터 이용요금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나. 분실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서비스
    • - 주말/공휴일의 경우, 서비스제공이 불가합니다.
    • - 당일배송 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, 오후 3시까지 자기부담금 납부 및 접수완료되어야 당일에 배송 가능합니다. (단, 서울/수도권 이외 지역의 경우, 접수 지역에 따라 당일 방문 마감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    • - 플러스서비스 가입시점 익일 0시 이후 발생한 보험사고부터 서비스 접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.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
    • -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는 T분실파손 보상센터(www.tallcare.co.kr, 1599-4962) 또는 T All케어 플러스 앱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- 지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, 오후 1시까지 접수 완료되어야 당일에 방문이 가능합니다. (단, 서울/수도권 이외 지역의 경우, 접수 지역에 따라 당일 방문 마감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, 주말/공휴일의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)
    • - 가입된 휴대폰의 수리만 이용 가능하며, 가입되어 있지 않은 휴대폰은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.
    • - 액정파손 휴대폰에 한정하여 이용 가능하며, 액정파손이 포함되지 않은 수리는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    • - 고객 요청 시 프리미엄 임대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    • - 파손 잔여 보상 횟수 존재 시 사용 가능합니다.
    • -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 접수 시점에 파손 보상 접수가 함께 진행됩니다.
    • -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 취소 시 별도 고객 부담 금액은 없습니다.
    • - 액정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는 2회 사용 가능합니다.
    • - 플러스서비스 가입시점 익일 0시 이후 발생한 보험사고부터 서비스 접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라.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
    • -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 서비스는 1년간 42일(매년 42일) 제공되며 분할 사용 가능합니다.
    • - 프리미엄임대 무료 제공 혜택을 받으려면 월 중 16일이상 T All케어플러스Ⅱ에 가입 유지되어 있어야 합니다.
가입해지 및 이용시 유의사항

가입 대상 및 가입 제한

  • 새 휴대폰으로 신규가입/번호이동/기기변경한 날로부터 공휴일을 포함하여 60일 이내(D+60일)에 상품 가입이가능하며, 새 휴대폰으로 신규가입/번호이동/기기변경한 당일 가입이 아닌 경우, 휴대폰의 고장/파손 여부를 확인한 후에 가입이 가능함.
  • 휴대폰이 분실/파손 이력 발생 후 가입은 불가합니다.
  • 각 상품은(가입 중단 상품 포함) 한 개의 상품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(중복 가입 불가)
  • 법인은 법인번호,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번호가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해외에서 구입한 개인인증 휴대폰, 타사에서 출시한 휴대폰의 경우 가입할 수 없습니다.
  • 중고폰/임대폰/선불폰 또는 기기없이 유심만으로 단독 개통한 경우 상품에 가입하실수 없습니다.
  • 휴대폰 출고가에 따라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제한됩니다. (일부 상품은 휴대폰 출고가에 관계없이 가입 가능)
  • 스마트워치, 태블릿 PC 등 웨어러블 기기나 특수 기기는 상품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, 노트북 등의 휴대용 기기로는 상품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향후 휴대폰 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같은 휴대폰으로 보상이 어렵다고 예상되는 경우, 개통일 포함 61일 이내라고 하더라도 분실을 보장하는 상품의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가입 및 해지

  • 지점, 대리점, 고객센터를 통해 상품에 가입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- 신규가입/번호이동/기기변경한 당일에 한하여 지점 및 대리점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을 통해 즉시 가입 가능. 단, 스마트워치, 키즈폰, 태블릿 PC는 지점 및 대리점에서 기기 상태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후, 가입 신청서 작성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. (고객센터를 통한 가입 불가)
    • - 신규가입/번호이동/기기변경한 바로 다음 날부터는 휴대폰 상태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한 후, 모바일 인증을 통해 가입 가능
  • 지점 및 대리점에서 가입 신청서 작성 또는 가입 신청 후 모바일 인증을 한 다음 날 00시부터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며, 가입한 지 36개월이 된 날 24시에 상품이 자동 해지됩니다.(예: 2021년 7월 13일 가입 신청서 작성 또는 모바일 인증 시, 2021년 7월 14일 00시부터 효력 발생, 2024년 7월 13일 24시 자동 해지)
  • 번호해지/번호이동/기기변경/명의변경을 한 경우 상품이 자동 해지됩니다. (단, 임대폰/교환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/유심 기기변경 시 보험 유지)
  • 휴대폰 명의변경을 받는 분이 보험을 이어받길 원할 경우, 명의변경 당일에 한하여 기존 보험계약을 양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(단독형 분실) 1회차 분실 보상 시 해당 상품은 자동 해지됩니다. (1회 보상 기기변경 후 기기변경한 날로부터 공휴일을 포함하여 60일 이내(D+60일)에 상품에 다시 가입 가능)
  • (단독형 분실) 연속 2회 분실 보상 시(기존 상품 포함) 1년간 휴대폰 분실/파손보험 상품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(단독형 파손) 휴대폰 파손으로 보험가입금액이 소진되면 상품이 자동 해지되며, 다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 (보상잔액이 최소 자기부담금 이하일 경우 자동 해지)
  • (제휴형) 분실, 파손 보상 횟수를 모두 소진할 경우 상품이 자동 해지되며, 분실 또는 파손 잔여 보상 횟수가 남아있을 경우 해당 상품은 유지됩니다.
  • (제휴형) 분실 보상 시 잔여 파손 보상 횟수가 남아있을 경우 보상 휴대폰으로 잔여 파손 횟수에 대해 보상접수가 가능합니다.
  • (제휴형) 분실 보상 후 보상 휴대폰을 대상으로 T All케어플러스Ⅱ 상품의 재가입은 불가합니다.
상품사용방법

안내사항

  • 상품 가입 당일에 휴대폰이 분실/파손된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 (단, 상품 효력이 발생한 이후 통화 이력이 있으면 보상 가능)
  • 국내 및 해외에서 발생한 분실/파손에 대해 보상합니다
  • 휴대폰 분실 시, SK텔레콤 고객센터에 분실신고를 하고 T분실파손 보상센터(www.tallcare.co.kr)를 통해 보상 접수를 해야 합니다.
  • 이어폰, 충전기, 액세서리, 유심, 배터리 등은 보상 대상이 아니며 휴대폰에 대해서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.(단, 제휴형의 경우 배터리는 보상 대상임)
  • A휴대폰으로 상품에 가입한 후 B휴대폰에 유심을 끼워 사용하다가 B휴대폰이 분실/파?